본문 바로가기

Music♬/신곡

어쿠루브 - 잠깐만요 [듣기/가사]

안녕하세요 JiAhn입니다.



'하고싶은 말', '그게 뭐라고' 등으로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 '어쿠루브'가 오늘 새로운 곡 '잠깐만요'를 공개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믿고 듣는 가수중 하나인 '어쿠루브'...^^


이번에 새로 공개된 곡도 그들만의 어쿠스틱한 느낌의 멜로디와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입니다.

제 취향이... 반주 사운드로 너무 많은 악기들이 등장하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그런지 어쿠루브와 같은 어쿠스틱 포크 장르 가수들 노래를 위주로 많이 듣습니다.


사운드가 상당히 풍부한 노래는 곡 자체가 좋아도 많이반복해서 듣지는 못하겠더라구요 ㅎㅎㅎ

 



이번 어쿠루브의 새로운 싱글곡인 '잠깐만요'는 제목처럼 연인과 헤어지는 상황에서 붙잡는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곡 자체 멜로디 느낌은 로멘틱하고 달달하지만... 사랑하는 연인이 떠나가는 상황에 가슴 먹먹한 가사가 더해지면서 한층 더 아련하고 슬프면서도 덤덤하게 말을 이어가는 듯한 느낌이 인상적입니다 ㅎㅎ


저같은 감정이 쉽게 격해지시는 분은 과거 이별한 경험이 떠올라 살짝 눈물이 날 수도 있겠네요..^^

 (전 조금만 슬퍼도 우는 스타일이라..ㅠ)


 


(왠지 위의 사진은 새침하게 나온 듯 하네요 ㅎㅎㅎ)



또한 이번 '잠깐만요'라는 곡에는 '우연히 봄', 씨스타의 '나혼자'에 참여해 유명해진 크레이지 사운드의 '똘아이박''미친기집애'가 어쿠루브와의 친분으로 콜라보로 참여하여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어쿠루브의 아련하면서도 덤덤한 이별곡, '잠깐만요'는 아래에서 음원으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잠깐만요 - 어쿠루브



오늘 너 다른사람 같아
내가 알던 너의 표정 
너의 얼굴이 아니야
잠시만 길을 걷자 하네
처음 느끼는 
차가운 너와 나의 공기

슬픈 예감은 틀린 적이 없고 
불안한 내 느낌도 
엇나간 적이 없지 
제발 이러지마
헤어지자고
그만하자고
힘들었다고
미안하다고 가면 난 어떡해 

잠깐만요
내말 먼저 들어요

잠깐만요
이대로 갈건가요

잠깐만요 
내가 어떤 말을 해봐도

너는 이별이구나
정말 끝인거구나
니사랑은

오 오오 니사랑은 으음

떨리는 입술을 굳게 다문 채로
담담하게 너를 보내주려 했어
사소한 대화도
모닝콜 전화도
너를 안는 일도
다신 못하는 일
왈칵 눈물이 나는걸 어떡해

잠깐만요
내말 먼저들어요

잠깐만요
이대로 갈건가요

잠깐만요 
내가 어떤 말을 해봐도

너는 이별이구나
정말 끝인거구나
니사랑은

너도 이유가 다 있었겠지
너도 참 많이 힘들었겠지
조금 일찍 알았더라면

오오오오오 노

널 잊을 수 있을지 모르지만 
조금만 천천히 지워볼게
시간에 기대어 살아볼게

잘지내, wah
잘지내 으으음 잘지내

우린 이별이구나
정말 끝인거구나

우리 사랑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