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뮤비 해외반응 모음

'트와이스 - TT' 뮤비 해외반응 모음

안녕하세요 JiAhn입니다.



제 취미는 참 여러가지입니다.


게임도 좋아하고, 음악듣는 것도 좋아하고, 드라마보는 것도 좋아하고, 그림그리는 것도 좋아하고... 기타 등등..

 

하지만 수많은 취미... 그중에서도 최근에 생겼으면서도 정말 질리지 않는 취미가 하나 있는데요.

바로 해외 팬들의 리액션 비디오를 시청하는 겁니다 ㅋㅋㅋㅋ






사실 우리나라에서 이미 인기있는 아이돌 그룹들도 참 많고.. 얼마나 좋아하는지는 충분히 알 수 있어서 별로 감흥이 없지만, 요즘은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해외에도 팬이 많이 생기면서,

 다른 환경에서 살아온 사람들도 같은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같은 장면에 웃고 울고 공감하고 좋아한다는 자체가 굉장히 신기하고 재미있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에는 아이돌 자체에 별로 관심이 안갔었는데.. 여러가지 리액션 비디오를 보면서 뭔가 관심도 생기고 더 알아보게 되고... 뭐랄까 취향이 좀더 다양해지고 트인다고 할까요 ㅋㅋㅋㅋ


사실 음악들 올리는게 좋긴한데.. 매일 꾸준히 올리려고는 하지만 마음에 드는 곡이어야 올리고 싶은 마음이 드는건 사실이고.. 오늘은 별로 마음에 드는 곡들이 없네요..ㅠㅠ


그래서.. 오늘부터 리액션 비디오도 공유해드릴까 싶습니다. 마음에 드는 노래가 없을때나 재미있는 리액션 비디오가 등장했을 때 공유공유 해드리죠!


오늘 제가 가져온 첫 리액션 비디오는 바로....

현재 꾸준히 사랑을 많이 받고 있는 트와이스의 'TT'입니다.



제가 자주 시청하게 되던 리액션 단골(?)이신 'Hannah may'님의 리액션입니다.

자막은 없지만 대충 다 알아들으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이분의 리액션이 정말 찰집니다. 예전에 태연 'I' 뮤직비디오로 처음본 분인데.. 태연이 너무 예뻐서 눈물까지 흘리시던 분입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또다른 리액션 단골이신 'AKA REACTS'라는 분들입니다.





가운데 계신 남자분이 가장 격하고 웃긴 리액션을 선보이십니다 ㅋㅋㅋㅋ

사실 저 남자분 보려고 많이 보게되는 영상들...




그리고 아래는 'KMoments'라는 분들입니다.  



이분들은 전체적인 반응이 다 격합니다. 그래서 더 재미있구요 ㅋㅋㅋ




그리고 다음은 '105DEGREES'라는 분들입니다.



이분들 중 남자분은 좀 무덤덤한 반응이지만 여자분들이 굉장한 반응을.. 보이십니다 ㅋㅋㅋ


단, 이분들의 리액션을 시청하시기 전에는 미리 볼륨을 낮춰두시길...^^;; 귀아파욬



이분들 말고도 참 많은 리액션비디오들이 있지만 다 공유하기는 힘드니 가장 격하고 재미있는 영상만 모아온겁니다 ㅎㅎㅎ


다음에는 어떤 리액션비디오를 보고 공유할까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