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신곡

김영근 - Word Up (보이스 OST) [뮤비/듣기/가사]

안녕하세요 JiAhn입니다.



'지리산 소울'이라는 별명과 함께 독보적인 존재감을 뿜어낸 '스타'이자,
'슈퍼스타K 2016'의 우승자로 진짜 스타가 된 '김영근'의 첫 공식 행보가 오늘 공개되었습니다.

드라마 '보이스'의 첫번째 OST를 김영근이 불렀다고 하네요!
제목은 'Word Up'입니다.




최근 OCN에서 방영하고 있는 드라마 '보이스'도 되게 재미있다고 하더라구요.

대충 스토리 보니 범죄 스릴러 장르인 것 같습니다.

예전에 '시그널' 엄청 재미있게 봤었는데 비슷한 느낌이려나요?


다음에 기회되면 몰아서 볼까 싶습니다..ㅎㅎㅎㅎ





김영근의 'Word Up'은 심플한 드럼 사운드에 잔잔한 피아노 멜로디와 첼로 선율이 하모니를 이루는 곡이며,

힘들고 외롭지만 나아가야하는 삶의 길 에 대한 가사가 '김영근'의 마음을 울리는 감성과 덤덤하면서도 호소력있는 목소리와 만나 더욱 묵직한 울림을 주는 노래로 탄생했습니다.


사실 노래의 가사가 드라마 주인공들의 삶을 대변해주는 것이기도 하지만, 제가 봤을 때는 이 노래를 부른 '김영근'의 이야기이기도 한 것 같아서 더 와닿는 것 같아요..^^


오디션에 그렇게 많이 도전하고 도전해왔지만 번번히 불합격을 겪어왔었고,

최근에는 21살이라는 나이에 현장 일용직까지 하면서 오늘날까지 견뎌오면서...

우승하기 전까지 얼마나 마음고생이 많았을까 싶습니다.


이젠 자신의 노래로 다른 사람들을 위로하고 좋은 노래로 활동하길 응원합니다..^^



아래는 김영근의 'Word Up' 뮤비 캡쳐입니다.

드라마 OST이니 뮤비는 당연히 드라마 장면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ㅎㅎ





그런데 이번 드라마 여주인공을 맡은 배우 '이하나'가 왠지 건강이 안좋아보여서 걱정이 드네요.

쓸데없는 오지랖인 것 같긴하지만 예전에 비해 안색이 많이 안좋아보이는 느낌?ㅠㅠ

건강 잘 챙기시면서 활동하시면 좋을텐데..;



김영근'Word Up'은 아래에서 뮤비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Word Up (보이스 OST) - 김영근


안개속을 걷는 듯
앞이 보이질 않아
어디로 가는 건지

알수 없는 소리를 향해
울음을 애써 참는
걸음이 버릇이 됐네

멈추지 않는 시계를 탓하며
여전히 비틀거려

내게 들려줘 word up
내가 멈추지 않게
이 긴 숨이 지나면
내게 올거라고 내게 올거라고

날씨가 계절이 바뀌어도
내가 사는 세상은 늘 추워
해가 뜨고 달이 뜨고 
모든게 그대로인데
나만 다른 곳에 살고 있네

사실 겁이나
끝나지 않을 길에 서는게
그래

내게 들려줘 word up
내가 멈추지 않게
이 긴 숨이 지나면
내게 올거라고 내게 올거라고

신이 있다면 나를 구해주길
오늘도 어두운 밤을 맞네

내게 들려줘 word up
내가 멈추지 않게
이 긴 숨이 지나면
내게 올거라고 내게 올거라고

내게 올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