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신곡

신화 - 오렌지 (정규 13집 part 1) [뮤비/듣기/가사]

안녕하세요 JiAhn입니다.



오늘 오랜 장수 아이돌 그룹인 신화의 오렌지가 공개되었습니다.

신화가 데뷔한지 햇수로는 벌써 19년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전 신곡 오렌지가 신화의 13번째 정규앨범 Part 1 의 타이틀곡 입니다.




사실 신화에게 있어 오렌지색은 지난 오랜 시간동안 신화를 상징해온 색깔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 신화의 오렌지는 팬들을 향한 멤버들의 각별한 마음을 담아낸 곡이라는 의의가 있습니다.



저도 예전부터 신화의 팬이었는데요.

팬심을 빼고 생각해도 참 오랫동안 큰 트러블없이, 그 흔한 해체설 한번 없이 사이좋게 지내면서 음악활동도 꾸준히 해온 아이돌 가수는 신화말고는 정말 없는 것 같습니다.

물론 최근에 젝스키스는 다시 재결합했지만...ㅎㅎ


과거 소속사 문제가 있을때도 이들이 함께 뭉쳐서 그들만의 회사를 차릴정도로, 

서로에 대한 믿음과 우정이 끈끈한 참 보기좋은 친구사이 같습니다.






이들의 오랜 우정만큼, 신화의 오렌지의 뮤직비디오에는 자연스럽고 우정이 돋보이는 장면이 많이 보이는데요.

이게 연출이 아닌 실제 그런 친한 사이라는게 참 흐뭇합니다 ㅋㅋㅋ

특히 장난칠때는 19년전이나 지금이나 나이만 더 먹었지 똑같은 느낌이 드네요 ㅎㅎ


어쨌든.. ㅎㅎ


신화의 오렌지는 다채로운 코드와 리듬 속에 녹아있는 멤버들의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고, 팬들을 향한 신화의 애틋한 메시지를 담아낸 후렴구 역시 곡의 의미를 한층 더해줍니다.

또한, 버벌진트, 인피니트, I.O.I 등 인기 가수의 앨범에 참여했던 그룹 팬텀의 키겐이 프로듀싱으로 나서 신화만의 팬송으로 탄생시켰습니다.





또한, 이번에 공개된 앨범의 제목이 Part 1인걸 보면 곧 다음 앨범이 또 공개될 예정인 것 같네요!

또한 앨범자켓의 디자인이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이미지인 것을 보니 이번 앨범은 팬들에게 전하는 크리스마스 선물과 같은 역할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 또 공개될 새 음원도 기대해봅시다!


아래에서 뮤비로 신화의 팬송, 오렌지를 감상해보세요!





오렌지 - 신화


두둥실 설레이는 발걸음은 
너에게로 Baby I’m In Love With You
이젠 알아 너와 만든 예쁜 기억들이 
나를 완성 시켜 줬다는 걸

마음이 외치고 싶어 해 
널 많이 아끼고 있다고
널 위해 더 좋은 사람이 돼줄게 
지금 이대로 Baby 내 곁에 있어줘

매 순간 마다 
너와 함께 끝까지 가는 거야 
We Go All The Way 
너와의 하루가 설레 
그건 매일 매일 너만을 생각해 
Everyday You Know
첨부터 나는 Love With You 
너의 소리 너의 모습 So Beautiful 
절대 찢어 놓을 수 없는 
우리 둘 넌 나의 변함없는 Miracle

온 세상이 너로 꽉 차버렸어 
첨 본 순간부터 눈빛만 봐도 
딱 통하는 너와 난 듣기 좋은 화음 같아
출구 없는 매력에 갇혀버렸어 
(No Way, No-No, Way Out!) 
들떠있는 내 마음 꼭 좀 잡아줘 빛나고 있어 
(Shining Star!) 

두둥실 설레이는 발걸음은 너에게로 
Baby I’m In Love With You
이젠 알아 너와 만든 예쁜 기억들이 
나를 완성 시켜 줬다는 걸

마음이 외치고 싶어 해 
널 많이 아끼고 있다고
널 위해 더 좋은 사람이 돼줄게 
지금 이대로 Baby 내 곁에 있어줘

Baby Girl Keep Shinin’ For You 
Imma Keep Rhymin’ 
지금이 우리의 Best Timin’ 
Cos 24/7 You Always Fine And
I Got You You Got Me 
세상이 끝날 때까지 
Let’s Break It On Down 
Let Me Break It On Down 
알아줘 내 마음 모든 것이 아름다워

내가 가진 모든 행복을 
널 위해 쓰고 싶어
계절이 수십 번 바뀐대도 
난 널 위해 노래할게 Oh Yeah
날 부르는 너의 목소리는 
Light Me Up Up

두둥실 설레이는 발걸음은 
너에게로 Baby I’m In Love With You
이젠 알아 너와 만든 
예쁜 기억들이 나를 완성 시켜 줬다는 걸

우리 무대 앞에 선 
넌 모두 나의 편
지지 않고 지켜왔어 여지껏
그 누구건 무엇이건 가로막지 못했으니까 
아직도 Runnin’ 아직도 Starvin’
아직도 굶주렸으니까 Servin’ 
머리부터 뒤집어 쓴 오렌지 후드 
Lookin’ Good We Makin’ Music

고마워 내가 널 찾을 수 있게 
변함없이 기다려 준 너에게
하루하루 너의 맑고 
예쁜 마음 들이 모여 나를 지켜줬다는 걸

사랑해 너만을 나보다 
더 많이 아껴 주고 싶어
널 위한 마지막 빈칸이 돼줄게 
오늘처럼만 내게 그렇게 웃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