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신곡

비 - 최고의 선물 [뮤비/듣기/가사]

안녕하세요 JiAhn입니다.



바로 오늘, 김태희의 그 분(?)이신 '비'님이 새로운 앨범, 

[최고의 선물]이 공개되었습니다.



선물! 하면 떠오르는 색깔이 뭐가 있을까요?

저 개인적으로 떠오르는 색은 '빨간색'입니다.


그래서인지 선물이라는 이미지와, 사랑 노래이기 때문에 더욱 잘 어울리는 색상이 아닌가 싶네요!




비의 컴백 전부터, 컴백한다는 사실 그 자체 말고도 화제가 되었던 이유가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이번 '최고의 선물'의 곡을 가수 '싸이'가 써줬다고 알려졌기 때문이죠..ㅎㅎ





하지만 최근에 알려진 바로는 

처음 들었을 때는 이 노래가 마음에 안들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바로...

 이 곡을 직접 불러준 '싸이'의 창법 때문이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어쨌든 결과적으로는 마음에 들었으니 앨범으로 낸거겠죠..?ㅎㅎㅎ




그리고 세간에 들리는 또다른 추측으로, 


"'최고의 선물'이라는 곡은 '김태희'를 향한 프로포즈 곡이 아닌가?!"


하는 말이 있었는데..



아니라네요..^^;


어쨌든 이 곡을 김태희님에게 들려줬을 때 기분이 좋을 것은 사실이고, 프로포즈까진 아니라도 비가 김태희에게 향한 마음은 이 곡과 같지 않을까 싶습니다ㅎㅎ



아래 두개의 이미지는 '비' '최고의 선물' 뮤비 캡쳐인데요.




다른 뮤비들처럼 어떤 스토리를 담지는 않았고, 

단지 '비'와 백댄서들의 안무를 중심으로 한 뮤비입니다.


사실 비가 가장 돋보일 때는 춤을 출때..!

개인적으로 비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뮤비 스타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비'(어쩌면 김태희를 향한) 사랑 노래, 

'최고의 선물'은 아래에서 뮤비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최고의 선물 - 비 (Rain)


힘이 들고 지쳐서 나 쓰러질 때쯤
서서히 내 모든 것을 포기할 때쯤
날 안아준 건 너였어 
날 붙잡아준 건 너였어
그랬어, 그래 너였어

사람들은 내게 말해 
별볼일 없다고
그때 너는 내게 말해 
나 밖에 없다고
내가 어떤 상황이던
내가 어떤 방황을 하건
나를 향해 웃어 주는 

이 세상이 내게 준 최고의 선물 

와 같이 같은 꿈을 꾸고 파
영원한 너의 이름
가장 큰 기쁨 

와 같이 눈을 뜨고
같은 날 같이 눈을 감고 파

약속할게 온 몸으로 지켜낸다고 
약속할게 온 몸으로 널 안아준다고
그 어디든 네가 가면
그 길이 곧 길이 되도록
내 손길 닿을 수 있도록
햇살보다 밝게 웃는 너의 모습에 
웨딩드레스 보다 더 하얀 너의 모습에

나 기쁨에 눈물 흘려
그 눈물의 향기를 느껴
나를 향해 걸어오는

이 세상이 내게 준 최고의 선물 

와 같이 같은 꿈을 꾸고 파
영원한 너의 이름
가장 큰 기쁨 

와 같이 눈을 뜨고
같은 날 같이 눈을 감고 파

네 번째 손가락에 
끼워진 반지 위해
영원을 약속해 모든 걸 베베 워워

이 세상이 내게 준 최고의 선물 
 
와 같이 같은 꿈을 꾸고 파 
영원한 너의 이름 
가장 큰 기쁨 

와 같이 눈을 뜨고

같은 날 같이 눈을 감고 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