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좋아하는 노래

lapin(라팡 aka 김홍일) - '머물러줘요' 뮤직비디오/가사

안녕하세요 JiAhn입니다.

유튜브를 뒤적거리다 발견한 좋은 노래를 하나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lapin(라팡)의 '머물러줘요' 인데요.

 

언제 나온 노래일까 싶어서 보니 바로 오늘 공개된 노래입니다. 깜놀..

 

 

 

 

 

제가 잔잔한 분위기에 감성적인 가사, 아련한 목소리가 잘 어우러진 스타일을

가장 좋아하는데 제 취향에 딱 맞는 곡이 아닌가 싶습니다.

왠지 힐링되는 느낌? ㅎㅎ

 

 

곡에 대한 설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누구나 말할 수 없는 사연들을 하나 둘씩 가슴에 묻고 살아가곤 합니다. 그걸 말로 털어낼 수 있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고 그걸 말할 수 없이 묻어두고 살아가는 사람들도 있을 것입니다.

요즘처럼 우울한 소식이 많이 들리는 시대에 건전한 해소의 창구가 되는, 누구나 가지고 있는 자기만이 비밀의 행복했던 시간으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렇죠.. 요새 암울하고.. 화나고 답답한 일이 참 많지요.

 

저같은 경우에 우울할 땐 하루종일 음악을 듣곤 했었는데요.

그러고나면 기분은 확실히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물론 더 우울해지는 등 부작용이 생길 수도 있으니 모두에게 권하진 않습니다 ㅋㅋㅋㅋ

 

 

아래에 뮤직비디오와 가사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머물러줘요 - lapin(라팡)

 

 

머물다 떠날 뿐이죠
메마른 나의 가지에
작은 인사도 작은 안부도
이제는 남지 않았죠

머물다 떠날 뿐이죠
메마른 나의 가지에
작은 인사도 작은 안부도
내게는 남지 않았죠

다시 그댈 만나면
혹시 그댈 만나면
머물러줘요
머물러줘요
그대 내게 머물러줘요

누구나 사랑을 하고
누구나 이별을 하죠
오늘만큼은. 그대만큼은
너무나 힘이 드네요

다시 그댈 만나면
혹시 그댈 만나면
머물러줘요 머물러줘요
그대 내게 머물러줘요

누구나 사랑을 하고
누구나 이별을 하죠
그대 만큼은 그때 만큼은
너무나 행복 했어요
그대 만큼은 그때 만큼은
너무나 힘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