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신곡

소유 - I Miss You (도깨비OST) [듣기/가사]

안녕하세요 JiAhn입니다.



드라마 도깨비의 일곱번째 OST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OST에 참여한 가수는 음원 흥행 보증수표인 '소유'이며, 'I Miss You'라는 곡입니다..^^ 


소유의 'I Miss You'는 드라마 도깨비내에서 인물간의 운명적인 관계와 계속 되는 인연의 끈에 대해 아련하게 표현한 곡이며, 기타와 피아노 베이스만으로 이루어진 미니멀한 사운드가 깔려있습니다. 거기에 소유의 애절하고 호소력있는 보컬이 더해져 한층 더 아련함과 그리움이 느껴집니다.


왠지 노래를 들을수록 마음이 아픈 느낌이랄까요..ㅠㅠ





소유가 씨스타의 멤버이다보니 댄스곡도 많이 부르고, 잘부르긴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이런 잔잔한 음악에 가장 잘어울리는 보컬인 것 같아요.

소유 목소리 자체에서 느껴지는 어떤 그리운 느낌과 애절한 느낌이 발라드어쿠스틱 장르에 최적화 되어있달까요??


그래서 다른 콜라보를 시도하지 않았던 초기에는, 파워풀하면서도 신나는 댄스곡들 위주로만 부르다보니 파워보컬인 효린에 가려져 그 재능이 돋보이지 못한 것 같아 아쉬웠었습니다.


요즘 소유가 여러 다른 가수들과 콜라보를 하면서 여러가지 자신이 돋보이는 장르를 시도하고 있어서 더욱 인기도 얻고 저도 덩달아 흐뭇해지네요..^^





점점 후반부를 향해 가고 있는 드라마 도깨비...

원래도 재밌기만한건 아니고 감성적이고 애잔한 장면이 많았지만, 앞으로는 더더욱 그런 스토리가 많이 등장하게 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슬픈 소유의 목소리가 더욱 잘 어울립니다... 앞으로 소유의 'I Miss You'가 드라마 내에 자주 삽입될 것 같습니다.



드라마 도깨비의 일곱번째 OST이자 소유 특유의 그리움이 묻어나는 곡, 

'I Miss You'는 아래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I Miss You (도깨비OST) - 소유


바라보면 자꾸 눈물이 나는건

왠지 몰라도

돌고 돌아 내게 오고 있었나요
피해지지 않는 그 사랑

I love u love u love u
인연이라 부르죠 난

And I miss u miss u
나의 운명인 사람

슬픈 눈빛으로 왜 나를 보나요
울지 말아요

한 눈에 날 알아본건 아닌가요
이제서야 왜 내게 왔죠

I love u love u love u
인연인걸 느꼈죠 난

And I miss u miss u
나의 운명인 사람

몇 번을 태어난대도
그대가 어딜 숨어도

나는 그댈 찾겠죠
다신 우리 헤어지지마요

내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
떠나가지 말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