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신곡

신화 - TOUCH [티저/듣기/가사]

안녕하세요 JiAhn입니다.



지난 11월에 정규 13집 앨범 [SHINHWA 13 UNCHANGING PART1 - ORANGE]로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준 팬들에게 달달한 고백을 했었던 신화가 오늘 1월 2일에 정규 13집 앨범인 
[13TH UNCHANGING - TOUCH]를 공개했습니다.



타이틀곡은 앨범명에도 나와있듯, 'TOUCH'라는 곡입니다.

최근에 방송했었던 가요대제전에서 미리 무대를 선보였었죠..^^





이번 가요대제전에서 보여줬던 신화의 무대는 정말 최장수 아이돌이라고 하기도 어려울 정도로 굉장히 멋있었습니다...  늙지도 않는 이분들... 이젠 뭐라고 불러야하나요.. 아이돌 맞나..^^;;; 

아이돌 보다 더 좋은 표현 뭐 없나요...ㅎㅎㅎㅎ


오랫동안 변함없이 그들만의 남성미와 특유의 세련되고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였던 신화는 이번 앨범에서도 또한 완성도 높은 곡들을 다수 보여줍니다.


그리고 저번에 선공개되었던 'ORANGE'도 물론 앨범에 수록되어 있죠..!


 



이번 신화의 새로운 앨범 타이틀곡인 'TOUCH'는 세련된 멜로디와 그루브가 돋보이는 곡이며, 서로에 대한 소홀함과 무신경함으로 인해 엇갈리게 된 연인들의 후회와 미련, 아픔 등의 감정들을 신화만의 감성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뮤직비디오는 아직 티저밖에 공개되지 않은 상태라 좀 더 기다려야할 것 같네요..^^;




그리고 위 이미지는 티저영상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에릭님의 옆선 캡쳐입니다ㅋㅋㅋㅋ


최근 삼시세끼에서의 모습과 뮤비 내에서의 모습이 엄청 뭐랄까.. 분위기의 갭이 크다고 할까요..

하지만 에릭님이 잘생기신건 확실하신듯..^^



신화의 정규 13집 앨범 타이틀곡인 'TOUCH'는 아래에서 티저와 음원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TOUCH - 신화


아무 말없이 나를 볼 때 
나의 팔 끝이 너를 스쳐 닿을 때
그 모든 순간들이 떠오를 때
난 미쳐 차가운 말로 화를 낼 때 
내게 잡히지 않는 새가 될 때
나를 떠나갈걸 알면서도 할게 없던 나 

그래 아무 의미가 없어 
여전히 난 할 말이 없어 
떠나가고 나서야 다 안거야 
내가 어떤 놈인지 
그래 내겐 애원하고 붙잡을 
자격이 하나도 없어 난 없어 

그냥 돌아오지마 
내게 너를 아프게만 한 
내게 그저 느린 바보인 
내게 그냥 돌아오지마
뒤도 돌아보지마
그냥 돌아오지마 내게

다신 없어 Second Chance 
묶어주지 못해 Chain도 For Real Though 
이건 우리 둘의 Misconception 
멈추지 않는 Coin 어디서 본 듯 
Like Inception 원인은 나니까 괜찮아 Just Holla

차라리 차갑게 해줘 
Cold So I Can Leave You
그럴 거 같지만 그래도 못해 
난 So Baby I Can’t 
난 못해 Let Go Of You 
내가 잘못한 것들이 너무 많아 네게 
I Can’t Forgive Myself So Please Forgive Me

나에겐 니 흔적이 있어 
너에겐 내 흔적이 없어 
돌아보면 이기적인 내 곁에 
외로운 너만 있어 
그래 내겐 그런 나를 설명할 
이유가 하나도 없어 난 없어 

그냥 돌아오지마
내게 너를 아프게만 한 
내게 그저 느린 바보인 
내게 그냥 돌아오지마
뒤도 돌아보지마 
그냥 돌아오지마

내가 나쁜 놈인걸 
악한 놈인걸 아픈 너인 줄 알어 
내가 어딜 가도 너 같은 여잔 
못 만날 거란 걸 알어

좀 바보 같고 좀 한심하고 
모자란 놈인걸 알어 
그걸 믿어주고 옆에 있던 
니가 나는 잊혀지지가 않아

너의 이름이 난 지워지지 않아 
눈뜨고 감을 때 넌 거기 있어 
You You You You 
You You You You 
넌 내게 지독한 벌인 거야 

작은 틈도 주지마 
내게 희망 따윌 주지마 내게 
그냥 험한 말을 해 내게 
내가 너를 다시는 바라지도 못하게 
그냥 돌아오지마 
그냥 돌아오지마 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