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신곡

스윗소로우 - 해피뉴이어 [뮤비/듣기/가사]

안녕하세요 JiAhn입니다.



새해가 밝았습니다! 

하지만 뭔가 미적지근하시진 않으셨나요?

저는 뭔가 크리스마스때는 이것저것 노래들도 많고 행사들도 많고 그랬는데 새해가 됐을때는 좀 심심한 느낌이 들었습니다...ㅎㅎㅎ


그런 심심함을 날려주기 위해 스윗소로우가 이번에 행복한 새해인사 '해피뉴이어'라는 곡으로 돌아왔습니다ㅎㅎㅎㅎ





앨범자켓 이미지도 상당히 귀엽습니다.

e를 마치 웃는 표정으로 활용하는 센스..!

스윗소로우의 멤버가 4명이라서 e를 네개를 쓴거겠죠?ㅎㅎㅎ

앨범만 봐도 왠지 즐겁고 설레는 느낌....!

  




스윗소로우라는 가수도 엄청 좋아하는데 이번에도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군요.

그리고 그들만이 표현할 수 있는 귀엽고 발랄하면서도 에너지가 넘치는 화음에 듣는 저도 이제서야 새해가 됐다는 느낌이 확확 듭니다 ㅎㅎㅎ


아무래도 새해마다 생각나서 듣게될 노래가 아닌가 싶습니다.


특히 지난 해는 계속해서 기분나쁜일들이 계속돼서 그런지 12월 말에 드는 느낌은 설레고 즐거운 느낌보다는 내년은 그래도 병신년보다는 낫겠지... 하는 마음이랑 또 나이 먹네 하는 마음 뿐이었거든요..


그래도 이제라도 이런 노래가 나와줘서 힐링이 되는 느낌이군요...흐흐..



아래는 스윗소로우'해피뉴이어' 뮤비 캡쳐입니다.


노래만큼이나 발랄하고 즐거운 뮤직비디오니 지치고 힘드신분들은 꼭! 한번 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유쾌하신 스윗소로우 멤버들!



캡쳐가 잘못된 것 같지만 그래도 귀여우신 호진님ㅋㅋㅋ



연기 잘하시는 영우님..ㅎㅎ

근데 이제보니 영우님이 들고있는 거울에 '정샘물'이라는 이름이...???ㅋㅋㅋㅋㅋㅋ



방긋방긋 보는 사람도 기분좋아지는 웃음을 가지신 진환님ㅎㅎ


 

완전 열중하고 계신 우진님ㅋㅋㅋㅋ 왠지 제일 웃기고 귀여우십니다..!




스윗소로우의 행복하고 기분좋은 새해인사, '해피뉴이어'는 아래에서 뮤비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해피뉴이어 - 스윗소로우



어쩜 1년이 다 지나버렸네
뭘 했다고 벌써 새해라는 거냐 하!
시간 참 빠르다..한 살 더 먹는구나

(다들 참 고생 많았다~)

올 한 해도 쉽지는 않겠지만
좋은 날들이 많았으면 해
복 많이 많이 받아라

후끈후끈 가열차게 연애하고
다이어트 금연 성공하시고 
좋은 데 취직하고. 모두 건강하기를!
HAPPY!

해피뉴이어 해피뉴이어
올핸 뭐라도 되겠지. 
쫄지 말고 살자 즐! 겁! 게!
해피뉴이어 해피뉴이어
올핸 하는 일마다 술술 
잘 풀릴 꺼야. 그랬으면 좋겠다.
해피뉴이어 행복해!

스트레스 받지 말고
가내 두루 평안하시고
뜻한 바 이루시고 웃음 가득하시고
회사 안팎으로 경사 차고 넘쳐서
돈 많이 버소서 행복하소서!
HAPPY!

해피뉴이어 해피뉴이어
올핸 뭐라도 되겠지. 
쫄지 말고 살자 즐! 겁! 게!
해피뉴이어 해피뉴이어
올핸 꿈꾸는 일마다 확 
잘 풀릴 거야. 그랬으면 좋겠다!

해피뉴이어
해피뉴이어
해피뉴이어 행복해!

근하신년!
송구영신!
해피뉴이어!
YEAH!